선진보도자료  
  HOME ㅣ 회사소개 ㅣ 선진보도자료
 


 
SUNJIN NEWS

선진 뷰티 사이언스는 지난 30년을 넘어서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하며 우리 나라의
화장품 및 화학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리라 믿습니다.
 
Subject : [뷰티누리]브이티코스메틱·선진뷰티사이언스 등 32개사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Date : 2019-07-08
글로벌 강소기업.jpg

브이티코스메틱, 코스메랩, 아우딘퓨쳐스 등 32개의 화장품기업들이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세계시장을 선도할 유망 중소기업 200개사를 2019년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강소기업은 수출 500만불 이상의 실적을 올린 기업들을 대상으로 중기부, 지역자치단체, 민간 금융기관이 집중 지원하는 중앙‧지방‧민간 간 우수 협력 모델이다.


올해는 1월말 모집공고에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및 지자체, 지역유관기관과 외부 전문가가 3차에 걸친 심층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지정기업의 평균 매출액은 267억원, 평균 직수출액 642만불, 3년 평균 매출액 성장률 23.7%, 매출액 대비 직수출비중 30.3%로 글로벌 성장성이 높은 기업들이며, 이 중 106개사(53.0%)는 비수도권 기업이다.


이번 지정된 기업은 향후 4년간 중기부, 지자체, 민간 금융기관 등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패키지 지원을 받게 된다.


세부적으로 해외마케팅 지원(4년간 2억원) 및 기술개발사업 우대 선정을 통해 해외진출과 신제품 개발을 촉진하고, 지역별 글로벌 강소기업 전용 프로그램(사업화, 인력 등)을 마련해 사업화를 지원(기업당 3천만원 내외)한다. 또 민간 금융기관(8개 기관, 12개 금융 지원 프로그램)으로 부터 융자 및 보증도 지원된다.


서울권의 브이티코스메틱은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로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통한 브랜드를 론칭, 올 초 싱가포르와 베트남에서 각각 2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자체매장을 오픈해 미국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코스메랩은 ‘지나인스킨’, ‘베리썸’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는 종합 회사로 일본 수출에 강점을 갖고 있다. 이 회사 박진영 대표는 중소 화장품기업들의 수출 활성화를 위한 중소화장품수출기업협회장이기도 하다.


수출에 강점을 가진 아우딘퓨쳐스도 잠재력이 높은 회사다. ODM(제조업자 개발생산)사업과 자체브랜드 ‘네오젠’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체 디자인부설연구소 및 R&D센터를 보유해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는 강점을 갖고 있다. 올해 제품의 인지도 확산에 따른 고수익성 수출물량 확대로 수익성 개선이 전망되고 있다.


경기권의 바이오리더스는 2018년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급성장 1000대 기업으로 선정한바 있는 면역치료 신약개발 전문기업이다.


기능성화장품 닥터스PGA와 해외전용브랜드 ‘별’을 전개하고 있는 이 회사는 화장품의 중국 수출을 위한 유통계약을 앞두고 있다. 특히 올해 화장품사업부 인원을 충원해 B2B에 집중된 유통영역을 B2C로 확대, 본격적인 화장품사업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화장품 자동 충전기계 회사인 레이덱스도 주목할만 하다. 로레알 등 해외 유명 럭셔리 브랜드에 기기를 납품하고 있으며 여러 해외 박람회 참가를 통해 수출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화장품원료 전문기업인 선진뷰티사이언스는 계면활성제 중심에서 다양한 화장품 원료의 생산비중이 높아지면서 매년 해외거래처로부터 품질 및 안전검사를 받고 있어 기대감이 높다.


이밖에 이번 선정된 화장품 회사는 이노진, 바람인터내셔날, 라파스, 애드윈, 아크메디코리아(서울), 에스엘씨(대구), 지디케이화장품, 울트라브이(인천), 제이오텍(대전), 이시스코스메틱, 헬스투데이, 코스알엑스, 이엔에스코리아, 비올, 엔코스, 아폴로산업, 일진코스메틱, 씨앤씨인터내셔널(경기), 더마펌, 비피도, 은성글로벌,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강원), 마크로케어(충북), 케비젠(전북), 아미코젠(경남), 유씨엘(제주)이다.


중기부 김문환 해외시장정책관은 “이번 월드클래스기업 지정을 통해 기업들이 글로벌 선도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지자체 및 민간기관과 협력체계를 강화할 계획”라고 밝혔다.


[출처] 2019-04-24 15:54 

http://www.beautynury.com//news/view/84191/cat/10




         
TOP
  선진뷰티사이언스(주) 대표이사 : 이성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해안로 256 (원시동 836-1) 반월공단 9블럭 7롯트 TEL 031-494-6322 FAX 031-494-6321


COPYRIGHT(C)2003~SUNJIN BEAUTY SCIENCE Co.,Ltd.ALL RIGHTS RESERVED   [admin]